새글[스포츠분석왕]뉴욕메츠디트로이트분석4월3일MLB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스포츠분석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포츠분석왕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뉴욕메츠 디트로이트 4월3일
뉴욕메츠 디트로이트 야구분석
타선의 부진이 4연패로 이어진 뉴욕 메츠는 애드리언 하우저가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밀워키에서 8승 5패 4.12의 준수한 성적을 거둔 하우저는 지난 겨울 2:1 트레이드로 메츠의 유니폼을 입었다.
일단 선발로서 5이닝은 잘 버텨줄수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팀 타선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5안타 완봉패를 당한 메츠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부진이 하늘을 찌르는 상태.
특히 타이 브레이크에서마저도 득점을 올리지 못한게 치명적이다.
에러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타이 브레이크의 5실점도 이 팀의 현실일 것이다.
투수진의 쾌투를 앞세워 4연승에 성공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케이시 마이즈가 시즌 첫 선발 등판에 나선다.
작년 1패 5.40의 부진한 결과를 남긴 마이즈는 최고 유망주의 명성에 금이 가는 모습이 계속 나오는 중이다.
이번 스프링캠프에서 무려 1.45의 방어율에 .169의 피안타율을 기록했는데 드디어 잠재력이 폭발할지 기대해 봐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9회까지 2안타 무득점으로 막혀 있다가 10회초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5점을 득점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예년과 다른 집중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카슨 켈리의 결정적 3점 홈런은 달라진 디트로이트를 보여주는 장면.
4.1이닝으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칭찬 받아 마땅하다.
디트로이트의 기세가 무섭다. 특히 투수진이 제 역할을 하고 있다는게 강점이 되고 있는 중.
지금의 메츠 타선이라면 케이시 마이즈가 충분히 승부가 가능한 레벨이라는것도 포인트다.
물론 하우저가 5이닝은 잘 버텨줄수 있겠지만 그 뒤가 없다.
기세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디트로이트 승리
핸디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