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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MONICA) TPS로 전환, BIC 데모 제작 및 개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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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달전에 마지막으로 현황을 올린 DEMONICA, 기억하시는 분 계시나요?


당시 TPS로 전환할까 말까를 투표 주제로 올린적이 있는데,


80퍼센트 정도 분들이 전환 하지 말라고 했지만, 기어코 3달간 마개조 끝에


TPS로 모든걸 뜯어 고치고 새로운 맵 2개도 추가햇습니다.











동양풍 지역 (원래 2d버젼때 있던거)


맵이 제일 험난, 동양풍 꼬부랑 나무들













서양풍 지형)


평평한 대신 울창한 숲


여기나오는 적들은 투사체를 많이 날립니다.



















아즈텍풍 지형)


저지대/고지대로 딱 나눠져 있지만 저지대엔 안개가 깔려있어


시야를 희생하고 싸우기 쉬운 평지를 택하거나


난이도를 감수하고 고지대에서 좋은 시야를 가지고 싸우던가 양자택일 해야합니다.










나모마저 설정 따라 자동 생성되기 때문에


여기서 에셋 만드는 시간을 많이 까서 좋은거 같습니다.
















적들 모델링 업데이트 및







모든 적들 애니메이션 재 제작 + 지역별 아종 추가 (공용패턴 + 지역별 개별패턴)












BIC 제출 용 타이틀 페이지 + UI 추가










겜플레이 영상








스팀 상점 페이지 업데이트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742510/DEMONICA

 






힘들었던점)


각진 랜덤 맵 생성에서 3d에서 좀더 자연스러운 맵 생성을위해 새로운 알고리즘을 개발해야됬습니다.


그리고 생성후에 폴리곤 카운트가 너무 높아서 안에 안보이는 폴리곤들은 지우는 과정,


풀 생성 등등 기본적으로 지형 생성 부분이 많이 힘들었고,


모델링이랑 애니메이션 싹다 다시 작업하는건 제일 힘들걸로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더 즐겁고 재밌었습니다.






앞으로 만들거)


각종 성채, 더 많은 몬스터들, 월드맵 리메이크, 전체적인 게임 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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